본문 바로가기
◈ 불량기념물/공지 사항

제발 상영 기간 중엔 극장 좀 가서 보세요.

by 불량기념물 2017. 5. 18.

어떻게 영화가 풀릴 때마다 이런 머저리 같은 댓글을 매번 봐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돈 없는 급식충 새끼들인지, 뭔지 진짜...



영화 한 편에 만 원이면 보는데, 그게 아까워서 이 지랄을 떱니까?

그리고 직업 없이 사는 건 그 따위로 댓글 끄적이는 니 새끼들이지, 나는 평일에 일하러 다녀요.

아니, 무슨 자막을 도깨비 방망이로 후려치면 그냥 뚝딱하고 생기는 줄 아나.


이 지랄 떨어 놓고 나한테 10원짜리 동전 한 푼이라도 줬습니까?

아니면, 영화 배급사에서 소송 걸면 대신 돈 내 줄래요?

그런 거 아니면 제발 그 손꾸락 좀 놀리지 맙시다. 진짜 짜증 나니까.


누누이 얘기하지만, 빨리 보고 싶든 공짜로 보고 싶든 그건 니들 사정이에요.

나는 그냥 취미로써 내가 여유 있을 때 내 기분이 내킬 때 만드는 거예요.

나는 '필요한 사람은 보세요.'라고 올리는 거지, '제발 좀 봐 주세요.' 이게 아니라고요.

그냥 제발 내가 올릴 때까지 그놈의 주둥이, 손꾸락 좀 좆대로 놀리지 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