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불량기념물/공지 사항

2013년 4분기 자막 예정 작품 (2013년 10월 자막 예정 작품)

by 불량기념물 2013. 8. 20.

수정 일자 : 2013 / 11 / 23


작업 예정 작품은 제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 바뀔 수 있습니다.

이 부분 참고하셔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1. 골든 타임

첫 방송 : 10월 4일 (금) 02:35

- 토라도라의 작가인 타케미야 유유코 씨의 새 작품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제작은 J.C.STAFF가 맡았네요.

 토라도라를 정말 재밌게 봤던 만큼 이번 작품도 상당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역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연도 호리에 유이고, 카야노 아이도 나오고, 키도 이부키까지!

 아직 방송 날짜와 시간은 안 나왔지만, 웬만하면 작업할 생각입니다.

 하필이면 또 이 시간이네요. 어쨌든 작업은 합니다.



2. 논논비요리

첫 방송 : 10월 8일 (화) 02:05

- PV를 보고 작품 분위기가 상당히 마음에 들어서 일단은 생각해두고 있습니다.
 나중에 날짜가 나오는 대로 결정하지 않을까 싶네요.
 일단은 날짜가 나왔는데, 다음 학기엔 오전 수업은 모두 전공 수업이네요.
 그래서 혹여나 작업하더라도 새벽이 아니라, 강의 마치고 오후 시간대에 작업할 생각입니다.


3. IS 2기
첫 방송 : 10월 4일 (금) 01:58
-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작품입니다만, 일단은 생각해두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2학기에는 금요일 오전 일찍 강의가 있기에 조금 두고봐야겠습니다.


4. 미야카와가의 공복
첫 방송 : 9월 28일 (토) 01:30
- 2분기 때 유스트림(인터넷 방송)에서 방송하느라 최악의 화질에 최악의 음질까지 선보였던 작품입니다만.
 이번에 TV로 방송하기로 했네요.
 그런데 30분 방영으로 되어 있던데, 설마하니 1화부터 10화까지 모두 한 번에 방송하는 건 아닌가 싶네요 (...)
 아, 참고로 이건 5분 애니메이션입니다.


5. 다이아몬드 A
첫 방송 : 10월 6일 (일) 08:30
- 야구를 좋아하면서 여태 야구 관련된 애니메이션을 잡아볼 기회가 별로 없었네요.
 아니, 애초에 야구 관련된 애니메이션 자체를 본 적이 거의 없습니다만, 일단 흥미가 있습니다.
 


6. 내 뇌 속의 선택지가 학원 러브코미디를 전력으로 방해하고 있다

첫 방송 : 10월 10일 (목) 01:00

- 소재가 조금 제겐 부담스러울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만, 일단은 첫 화를 보고 생각할까 싶습니다.

 아, 물론 방송 일시부터 결정이 되고 나서 생각할 문제이긴 합니다 (...)

 일단 요일은 괜찮네요. 첫 화를 보고 결정하겠습니다.



7. 아웃 브레이크 컴퍼니

첫 방송 : (미정)

- 이세계의 판타지 스토리. 일단 어떤 이야기일지 기대됩니다.



8. 학생회 임원들 OAD 8화 (21화)

발매일 : 10월 17일 (목)

- 4분기에도 학생회 임원들의 행진은 멈추지 않습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이건 무조건 작업합니다.



9. 미야카와가의 공복 OAD

발매일 : 10월 26일 (토)

OAD에서는 어떻게 만회하면 좋겠네요 (...)

 무슨 발매하고 한 달이 되도록 안 나오네요. 그냥 안 할래요 (...)




지난 학기에 성적이 좀 잘 나왔습니다.

덕분에 2학기는 학비 전액 면제도 받았고, 좀 더 열심히 공부에 힘쓰고자 합니다.

일단, 2학기는 20학점을 신청했기에 2분기 이상으로 힘들 게 분명하니 자막 개수를 좀 줄일 생각입니다.

TV 애니메이션은 미야카와가의 공복을 제외한 나머지에서 많이 골라도 2개 정도에서 끝낼 생각입니다.


이제 거의 윤곽이 잡혔네요.

일단은 미야카와가의 공복을 제외하고는 다음 3작품이 남았는데요.

골든 타임 / 논논비요리 / 내 뇌 속의 선택지가 전력으로 학원 러브코미디를 방해하고 있다

두 작품으로 가면 논논비요리를 뺄 것 같고요.

만일 세 작품으로 간다면 논논비요리는 새벽 작업은 어렵고, 당일 오후 작업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 결정은 9월 말에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