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불량기념물/공지 사항

자막 배포 및 제작 활동 중단합니다.

by 불량기념물 2019. 4. 27.

이번에는 다시 자막 제작 활동을 재개하거나 자막을 재배포하는 일은 없을 겁니다.

우선 학생회 임원들 때문은 아니고, 그냥 이 활동을 계속 이어나갔을 때 취미로써 예전처럼 만족감을 느낄지에 대해서는 좀 회의적인 생각이 들더군요. 당장 작업했던 작품들 후속작도 결정된 게 많긴 한데, 그냥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저는 충분히 만족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34

    이전 댓글 더보기
  • 찐빵사랑 2019.05.23 21:25

    으아니 이게 무슨소립니까 3달만에 찾아왓더니 뭔일이 일어났던겁니까?
    답글

  • 찹찹 2019.05.24 04:22

    정말 감사했어요 불량님
    답글

  • 익명 2019.06.01 23:59

    비밀댓글입니다
    답글

  • 너구리 2019.06.03 00:27

    그동안 정말 고마웠고 감사합니다

    그동안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답글

  • ?ㅋㅋㅋㅋ 2019.06.15 14:14

    뭔일인가 해서 밑에 글 봤는데 인성 ㅋㅋㅋㅋㅋㅋ
    헛소리했다 혼나니까 바로 인성 터지는거 보고 감탄했음
    완전 노답에 유리멘탈인데 여지껏 어째버텼냐
    답글

    • 불량기념물 2019.06.15 16:49 신고

      나 이러는 거 하루이틀 보냐.
      진짜 어지간히도 병 신 새 낀가 보네.

      그리고 이게 뭐라고 멘탈이 어쩌고 그러냐. 뭐 자막 받아가면서 땡전 한 푼이라도 쥐어 준 적이 있으면 말을 안 하지. 돈도 안 되는 새 끼들이 바라는 건 많아요.

  • RUM♧ 2019.06.16 00:40 신고

    정말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답글

  • ^^7 2019.06.22 13:26

    여태까지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덕분에 좋은 애니들을 잘 감상할수있었어요ㅠ
    답글

  • zz 2019.06.24 22:57

    와 진짜 안 하겠네요...ㅋㅋ 저렇게 답글다시는 거 처음 봄... 지금까지 자막 감사했고 수고하셨습니다
    답글

  • 바보같네 2019.07.08 02:16

    댓글들 인성보소;;;
    답글

  • Pineapple 2019.08.19 21:49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작업해 주신 자료들로 많은것을 즐기고 또 필요한 경우에는 구매해가며 즐겼는데 이렇게 불미스러운 일로
    모든것을 내려놓으신다는게 참 안타깝지만 한편으로는 후련하다고 생각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개중에 선을 넘어가며 모욕적인 언행을 해대는 일부 불한당 스러운 패거리들이 시비를 걸어오는 경우가 간간히 보였습니다 만은...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으셔서 상처받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쪼록 앞으로 자막배포로써 만나지는 못할 지언정 다른 활동에서 만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건승을 기원합니다.
    답글

  • ㅇㅇ 2019.09.08 12:55

    계속 감사히 보던 팬들 입장에서는 아쉬울것 같네요
    답글

  • ㅇㅇ 2019.12.05 15:16

    돈도 없는 찐따 새ㄲㅣ들 역겹게 뇌절하더니 결국 보내버렸네 ㅋㅋㅋ
    돈 한 푼 안 받고 자막 찍어내면 아가리 닫고 처먹기나 하지
    핫산 취급이나 하더니 꼴좋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 ㅇㅇ 2019.12.15 22:49

    곱게 꺼져라 이기야
    답글

  • dd 2020.01.01 21:18

    힘들게 만든건 알겠는데 존1나 민감하게 반응하네

    그렇게 빡쳤으면 게시글 머릿글에 써놓지그랬냐 입닥치고 걍 보라고
    여기 자막받으러 오는ㅅㄲ들중에 공지사항 하나하나 읽어보는놈들이 있겟냨

    잘 접었다 보는사람 만드는사람 둘다 개ㅈ1같은데 왜 배포하겠냐
    답글

    • 1 2020.01.02 14:22

      이런 애들 특)
      메뉴얼 안읽고 안된다고만 함
      약관 안읽고 사기당했다고 ㅈ;랄함

      근데 니 말대로 얘도 저 자막 만들때 늘 게시글에 ㅈ;랄했음 병,.신아 ㅋㅋㅋㅋ

    • ㅋㅋ 2022.01.24 22:56

      자막 하나 제대로 만들 능력도 없는 방구석 폐인 ㅅ끼가 ㅈ나게 짖어대네ㅋㅋㅋ

      꼬우면 니가 쳐 만들고 니가 쳐 배포하세요

  • ㅇㅇ 2020.01.22 02:07

    오덕질 시작 때부터 저의 애니 시청이 뜸해질 때 까지 일본어 공부 등등, 도움 많이 됬습니다
    정말 팬이였어요
    주석 정말 좋았는데.. 추억이네요
    옛 생각에 댓글 달아보네요.
    감사했습니다.
    하시는 일 그리고 앞으로의 일 다 잘되시길 바랍니다. 응원할게요.
    답글

  • ㅇㅇ 2020.02.15 18:15

    다시 돌아오셨으면 좋겠네요ㅜㅜ
    불량님이랑 취향이 잘 맞아서 정말 좋았었는데...
    답글

  • 샤오랑 2020.02.17 01:23

    오래 전부터 신세를 졌었습니다.
    그동안 자막 감사했습니다.

    답글

  • ㅇㅇ 2020.03.04 23:04

    댓글로 얼마나 개♫♬♪♬을 떨었으면 회의감을 느끼겠냐? 니네말고도 얼마나 정신 이상한 사람들이 많은지..

    난 충분히 공감간다
    답글

  • dd 2020.03.21 23:26

    개인 만족을 위해서 하신걸 남이 뭐라할게 1도 없음에도 불구하고 댓글들은 아쉬움가 분노가 보이네요
    답글

  • ㅇㅇ 2020.04.11 07:07

    이 글도 벌써 1년이나 지났네요
    이번 분기는 불량님이라면 자막 만드셨을 애니가 많아서 더 허전하네요
    답글